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더 리얼(The Real)
  • 생활/문화
  • 입력 2024.03.12 10:13

티웨이항공, '부산~나트랑' 신규 취항…10% 할인도 받자

[서울=뉴시스] 티웨이항공 여객기.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티웨이항공 여객기.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티웨이항공이 나트랑 노선도 신규로 추가하며 부산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장에 나선다.

티웨이항공은 5월1일부터 부산-나트랑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고 1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의 부산-나트랑 노선은 매일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9시30분 출발, 현지 시각 낮 2시10분 나트랑 깜란 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비행시간은 4시간40분가량 소요된다. 시차는 한국보다 2시간 느리다.

24일까지 부산-나트랑 신규 취항 기념 오픈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항공권 조회 시 할인 코드 '나트랑'을 입력하면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12만60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왕복 항공권 결제 시 추가 3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프로모션의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5월1일부터 10월26일까지다.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베트남 나트랑은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것은 물론 일조량이 풍부한 날씨로 휴양과 관광, 맛집 탐방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많이 찾는 동남아 인기 관광지로 꼽힌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인천과 청주에서 나트랑 직항 노선을 운항 중이다. 부산발 나트랑 신규 취항으로 지방발 하늘길 확대에도 계속해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부산-나트랑 노선 신규 취항으로 다가오는 휴가를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계획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선개발과 증편을 통해 지역민들의 여행 편의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gk@newsi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